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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C++ 6.0 64Bit x64 컴파일 환경 만들기

category 개발언어/c++ 2016. 6. 13. 11:09

VC++ 6.0 64Bit x64 컴파일 환경 만들기

Batch 파일

SET MSDEVOPENFILE=%1
call C:\Rnd\Ms\PlatSDK_2K3SP1\setenv /X64 /RETAIL
call "%MSDevDir%\Bin\msdev" %MSDEVOPENFILE% /useenv

VC++ 6.0 환경

01. x64 Configuration 환경을 추가한다.
02. Project - Sttings - ProjectSettings
창을 띄운다
.
03. General Tab - Output directories - Intermediate files, Output files
를 수정한다
.
04. Link Tab - General - Output file name
을 수정한다
.
05. Link Tab - General - Object/library modules
BufferOverflowU.lib 추가한다
.
06. Link Tab - Debug - Debug Info
Separate types 항목의 체크를 없애준다
.
07. Link Tab - Project Options
에서 /machine:I386 을 삭제한다
.
08. Link Tab - Project Options
에서 /machine:AMD64 로 추가한다
.
09. C/C++ Tab - General - Preprocessor definitions
_MBCS 삭제한다
.
10. C/C++ Tab - General - Preprocessor definitions
WIN32,_AMD64_=1,WIN64,_WIN64,_UNICODE,UNICODE 를 추가한다
.
11. C/C++ Tab - General - Debug info
Program Database 로 변경한다
.
12. C/C++ Tab - C++ Language - /GX(Enable exception handling)
체크를 삭제한다
.
13. C/C++ Tab - C++ Language - Project Options
에서 /GZ(Calling Convention) 삭제한다
.
14. C/C++ Tab - C++ Language - Project Options
에서 /EHsc 추가한다
.
15. C/C++ Tab - C++ Language - Project Options
에서 /Wp64 추가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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